안정적인 지원

  • Countries

    30+

    국가

  • Languages

    19

    언어

  • Offices

    50+

    사무소

  • 37,000+

    고객

  • 1,200+

    직원

저희는 디지털 혁명의 일환으로 지리적 경계가 없는 새롭게 글로벌화된 세계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또한 공유를 열망하는 사람들로부터 진보가 시작된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바로 그 공유자들 입니다.

Arkadin International 대표이사

Arkadin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통신 기업인
NTT 그룹의

자랑스러운 일원입니다. 저희는 컨설팅부터 아키텍처 디자인을 비롯한 시스템 통합,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에 이르는 고객들의 모든 IT관련 니즈에 보다 효율적으로 부응하기 위해 전담 비즈니스 파트너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Arkadin benefits

심플함의 즐거움

Arkadin의 원동력은 공유와 협업을 추구하는 이들의 의지에서 비로소 진보가 시작된다고 믿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저희는 현재 마켓에 존재하는 협업 서비스들 중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Arkadin benefits

유연성의 즐거움

하나로 모든것을 만족시킬 수는 없습니다. Arkadin은 여러분 비즈니스 니즈에 꼭 맞는 협업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2001년부터 저희는 매우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함께 일해 왔습니다. 고객이 마주하고 있는 특별한 도전 과제들 및 사업 운영자에 대한 깊이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적용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 노력합니다.

연결의 즐거움

저희에게 성공이란 조직 규모나 산업에 상관없이 건설적인 협업과 팀워크라는 제품입니다.

개인 능력의 공동체적 견고함은 조직 내에서 더욱 큰 혁신과 생산성이라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자세히 보기
  • 최고의 브리드 클라우드 UC&C 솔루션

    • User satisfaction
    • Scalability and business mobility
    • Low Total Cost of Ownership
  • 진정한 로컬 중심의 엔드-투-엔드 고객 지원

    • Quick adoption
    • Minimal consumption gap
    • Customisation
  • 프리미엄 서비스 품질

    • Reliability
    • Security
    • Efficiency
  • 고도의 상호 운용성 및 통합성

    • Business continuity
    • Infrastructure optimisation
    • Sustained technology ROI

안정적인 지원

저희는 고객 서비스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모든 업무중 가장 으뜸으로 생각합니다.

가장 핵심은 서비스 및 고객 중심 마인드입니다. 저희 글로벌 고객들은 현장에서 필요로하는 고객들의 특수한 니즈에 밤낮으로 신속하게 응답함과 동시에 수상 경력에 빛나는 Arkadin을 믿고 신뢰합니다. 또한 이러한 빠르고 정확한 지원을 위해 모든 시장에 현지 지원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사용자 교육

    • Arkadin academy - Live training sessions and self-paced videos
    • On site training
  • 보고서 및 설문조사

    • Usage dashboard
    • User satisfaction survey
    • Needs assessment
    • Live assistance 24/7 in 19 languages
    • Consolidated billing
    • Local operators
  • 전문 서비스

    • Project managers
    • Technical pre-sales
    • Solution engineers
    • Service relationship managers

News & Media


Arkadin은 매우 좋은 서비스를 친절하고 부지런히 제공해 줍니다. 그들은 저희 니즈를 확실히 파악하여 꼭 맞는 솔루션을 제안해주었습니다.
Wataru Mitsumori, IT 지원, Nestle 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