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 05/22/2014 - 00:00 중국 홍콩

아카딘, H.R. Shiever를 새로운 온라인 비즈니스 사업부의 상무 이사로 영입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세계 최대 통합 커뮤니케이션(Unified Communications)협업(Collaboration) 서비스 제공업체인 아카딘의 사장 겸 CEO인 Olivier de Puymorin은 H.R. Shiever 를 온라인 비즈니스 담당 상무 이사 겸 아카딘의 중역 위원회의 위원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Shiever 는 새로운 온라인 협업 사업부를 이끄는 것은 물론 아카딘과 NTT 커뮤니케이션즈 사이의 글로벌 영업 참여와 조율을 책임지게 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 는 올 해 1월 아카딘을 인수했다. Shiever는 아카딘 홍콩 사무소에서 Olivier de Puymorin에게 업무를 보고한다.

Olivier de Puymorin은 “H.R.이 업계에서 이룬 뛰어난 실적, 특히시트릭스 시스템스에서 고위 임원으로서 보여준 온라인 협업 서비스에서의 실적이 아카딘에 막대한 전략적 가치를 더해 줄 것이다. 온라인에 대한 지식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쌓은 영업 및 마케팅 전문성이 우리의 성장에 커다란 도움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Shiever는 시트릭스 시스템스의 SaaS 사업부에서 아시아 태평양 담당 부사장 겸 상무 이사를 역임했다. 2004년 시트릭스 의 SaaS 사업부 아시아 태평양 조직이 설립된 이후, 그의 리더십은 강력하고 지속 가능하며 확장 가능한 거래 사업을 도출하여 상당한 성장을 이끌었다. 그는 20년 이상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거주하며 선두 테크놀로지 기업에서 해당 지역의 시장과 기회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키워왔다. 그는 카네기 멜론 대학교에서 산업 경영 및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아카딘 관련 정보

아카딘은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중의 하나이다.  진보는 공유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소망으로부터 이루어진다는 신념에 기초한 비전을 가진 아카딘은 완전한 범위의 오디오, 웹, 동영상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높은 ROI를 창출하기 위해 신속하고 확장 가능한 배치 형태의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32개 국가에 위치한 53개 운영 센터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37,000여 고객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현지 전담 지원팀으로 이루어져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즈 그룹의 계열사인 아카딘은 가장 종합적인 협업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 세계 고객의 수요를 충족한다. 추가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 미디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