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 10/11/2017 - 01:22 싱가포르

아카딘, 새로운 시스코 스파크 서비스 제공으로 클라우드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십 강화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글로벌 오디오 통합 및 신뢰가는 매니지드 서비스로 모든 커뮤니케이션 방식 망라

싱가포르 – NTT 커뮤니케이션 기업의 일원이자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협업 서비스 제공업체인 아카딘(Arkadin)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자사의 솔루션에 시스코 스파크(Cisco Spark™)와 시스코 클라우드 커넥티드 오디오 – 서비스 프로바이더 (CCA-SP: Cisco Cloud Connected Audio – Service Provider)를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이들 서비스에는 완벽한 미팅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아카딘의 PSTN 오디오가 접목된다. 2001년 이래 시스코 웹엑스(WebEx™)의 판매와 서비스를 맡고 있는 협력업체인 아카딘은 이 같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제공하는 몇 안 되는 협력업체 중 하나이다.

아카딘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부문 매니징 디렉터인 크리스토프 레이에스(Christophe Reyes)는 “시스코는 변화를 가능케 하고 즐기면서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협업 시장의 개념을 재정립해오고 있다”며 “더욱이 우리는 업무의 생산성을 높이고 이를 한층 더 디지털화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PSTN 오디오가 접목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협업(UC&C) 제품으로 기업들이 미래를 향해 나아가게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아카딘이 제공하는 시스코 스파크: 협업의 판도를 바꿔 놓을 게임 체인저

시스코는 기업 규모와 상관 없이 모든 기업들이 시스코 협업 클라우드(Cisco Collaboration Cloud)에서 메시징, 미팅 및 통화 서비스를 직접 구매할 수 있게 함으로써 시스코 스파크(Cisco Spark)를 통한 새로운 협업의 시대로 들어섰다. 이 서비스는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관리가 수월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그리고 그 어떤 기기로든 누구와도 메시지를 주고 받고, 미팅을 하거나 통화도 할 수 있다. 새로운 시스코 스파크 보드(Cisco Spark Board™)과 마찬가지로 룸 시스템이나 데스크톱 전화, 모바일 기기 그 어떤 것과도 상관 없이 사용자들은 똑같은 미팅 경험을 하게 된다. 단지 한 번의 클릭으로 통화를 비디오 미팅으로 바꿀 수 있으며 간단한 터치로 비디오 미팅을 룸 시스템에서 모바일 기기로 그리고 다시 또 다른 룸 시스템으로 옮길 수 있다.

아카딘은 클라우드 PBX를 선택하거나 기존의 사내 통화 장비를 활용하길 원하는 기업들에게 적합한 시스코 스파크 콜링(Cisco Spark Calling)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커넥티드 오디오 – 아카딘: 끊김없이 매끄러운 웹엑스(WebEx) 미팅을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

기존 네트워크를 활용해 오디오 컨퍼런스 비용 구조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기업들은 기본적으로 시스코 웹엑스(Cisco WebEx)에 통합되어 있는 시스코 클라우드 커넥티드 오디오 – 서비스 프로바이더(CCA-SP: Cisco Cloud Connected Audio – Service Provider)를 통해 혜택을 얻게 된다. 운영비용 서브스크립션(OPEX Subscription) 모델은 하이브리드 오디오 환경과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와 결합되어 규모에 상관 없이 모든 기업에게 이익을 제공한다.

미주지역과 유럽/중동/아프리카 및 아시아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는 클라우드 커넥티드 오디오 – 아카딘(Cloud Connected Audio – Arkadin)은 우수한 품질을 위해 기본적으로 시스코 웹엑스 미팅(WebEx Meetings)과 통합하거나 글로벌 톨(toll) 서비스, 톨프리(toll free) 서비스, 콜백(call back) 서비스 등 아카딘이 제공하는 고품질의 PSTN 오디오에 통합된다. HD 전용 VoIP는 시스코가 공급하고 있는데 사용료를 부과하지 않는다. 기업들은 간편하고 비용효율적인 미팅을 위해 웹엑스의 사양과 기능이 통합된 사내 IP 전화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 오디오 브릿징(Audio bridging)은 무한한 용량을 제공하는 웹엑스 클라우드에서 관리가 이루어진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일원으로서 아카딘 고객들은 최고 수준의 성능을 보여주는 지역 내 글로벌 네트워크와 UC(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갖고 있다. 고객들은 로컬에서 관리되는 실사용자 지원을 통해 혜택을 얻고 있다. 조건이 복잡한 기업들에게는 전문서비스 팀이 종합적인 계획 수립과 실행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카딘 정보
 
아카딘은 고객사들이 시장을 선도하는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로 연결된 업무 공간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게 도와준다. 최대 규모의 글로벌 대기업부터 소기업에 이르기까지 5만 개가 넘는 고객사가 아카딘 오디오/웹/비디오 컨퍼런싱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즐길 수 있는 협업을 경험한다. 아카딘은 NTT 커뮤니케이션 기업의 일원으로서 프리미엄급 서비스 품질을 위한 첨단 인프라와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33개국에 소재한 56개 운영 센터를 통해 지역별로 관리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 연락처
아카딘(Arkadin)
니키 소피(Nicki Soffe)
N.Soffe@arkadin.com

뉴스 & 미디어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