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파트너사

Arkadin은 기술 불가지론을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저희는 저희 제품들이나 파트너사들의 제품, 또는 이 두개의 조합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정확히 부합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광범위하게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은 아래 나열된 세계적 수준의 협업 기술 제공사들과의 효율적 파트너쉽의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 Logo

    Arkadin is a member of the Adobe Solution Partner Program as a value added reseller of the complete Adobe® Connect™ enterprise offering.

    Learn more
  • Logo

    Cisco is the telecommunication manufacturer giant which provides the CiscoWebex service enriched by Arkadin.

    Learn more
  • Logo

    Arkadin integrates ArkadinAnytime audio conferencing with IBM® Sametime® and SmartCloud® for a seamless, unified collaboration experience.

    Learn more
  • Logo

    Arkadin integrates Microsoft Unified Communications products in many ways: hosted, on-premise, add-ons...

    Learn more
  • Logo

    Vidyo is a pioneer of telepresence at desktop, and provides the technology behind ArkadinVideo offer.

    Learn more
전세계 고객들 및 파트너사들과의 지속적인 연결을 위해 ArkadinAnytime을 이용한 것은 매우 효율적이면서도 기분좋은 경험이었습니다.
Mr. Praveen Pai, IT 책임자, Symphony Teleca

유통 파트너사

협업 솔루션 제품군의 총합체 - 오디오, 웹, 비디오 및 UC

Arkadin은 협업에 집중합니다. -- 고객에게 오디오, 웹, 비디오 및 UC 솔루션 전체에 대한 완벽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합니다. 저희가 추구하는 기술 불가지론 접근은 여러분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보다 많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rkadin과의 파트너쉽 혜택:

  • 경험있는 전담 유통 파트너 관리팀
  • 경쟁력있는 커미션 조건
  • 빠른 구현 및 수익 곡선
  •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팀과 협력
  • 협업 솔루션 전체 제품군: 오디오, 웹, 비디오 및 UC
다른 공급사들은 이에 실패했지만 Arkadin은 이를 실제로 증명해 낸 것입니다. Arkadin은 도착해서 바로 회의 시스템에 접속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에 대해 매우 좋은 첫인상을 받았으며 품질 역시 탁월했습니다.
Takumi Nakanishi, 정보시스템 부문, Bell-Park

통신 파트너사

저희 모두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합니다.

여러분은 장기간에 걸쳐 구축해온 저희 Telecom Partner Program으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오디오와 웹, 비디오 컨퍼런스 서비스를 비롯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기술 플랫폼 유지 및 업그레이드 없이도 지속적인 개발 지원과 전문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고객층과 통신 서비스, 그리고 저희 컨퍼런싱 및 UC 솔루션을 비롯한 24시간 연중 무휴 고객 서비스가 가진 장점을 결합하여, 여러분은 현재 고객들 및 잠재 고객들에게 매우 경쟁력있는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년대비 성장률을 지켜봐온 현재 저희 통신 파트너사들의 실적으로 증명되어 왔습니다.

Arkadin과 Orange 파트너쉽은 TMC의 Cloud Computing Excellence Award를 수상했습니다.

Arkadin과의 파트너쉽 혜택:

  • 귀하의 브랜드 보호를 위한 총체적인 화이트 레이블 솔루션
  • 유연한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모델
  • 로컬 지원과 함께 하는 글로벌 발자취
  • 판매활동 지원을 위한 전담 세일즈 전문가
  • 빠른 이송 및 구현
  • 효과적인 통합 및 지속적인 지원을 위한 기술 지원
  • 포괄적인 사용자 교육
  • 현지 언어로 제공되는 24시간 연중무휴 고객 서비스
Arkadin은 매우 좋은 서비스를 친절하고 부지런히 제공해 줍니다. 그들은 저희 니즈를 확실히 파악하여 꼭 맞는 솔루션을 제안해주었습니다.
Wataru Mitsumori, IT 지원, Nestle 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