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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의료의 비디오 컨퍼런싱 및 원격 협업: 보건의료의 영역 확장

의료업에 적용된 협업 서비스로 환자 진료 개선

비용을 줄임으로써 의료계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

보건의료 산업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아카딘의 협업 서비스는 수익 감소 문제와 늘어나는 보건의료 서비스 요구 사항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프리미엄 원격 오디오, 웹 및 비디오 컨퍼런싱 서비스,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관리상의 효율성, 비용, 지원 및 제품 성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환자는 다양한 원격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이용하여 보건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공급자는 낮은 비용으로 더욱 충실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발전하는 파트너와 공급사의 에코시스템으로 의료 인력이 점차 분산됨에 따라 원격 협업에 더욱 많이 의존하는 산업 현장에서 아카딘은 현재 및 미래의 요구를 확실하게 충족시키도록 설계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아카딘과 같이 비디오 기술의 선두 업체와 함께 일하는 것이었습니다. 아카딘은 회원들에게 제공할 ‘서비스’로서 비디오 컨퍼런싱을 개발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에게 추가 요금을 받지 않고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Eric Brown, CEO, California Telehealth Network
 

아카딘과 함께 목표 달성

보건의료 조직:

  • 환자의 치료 과정 개선
  • 원격 환자, 전문가 및 동료와 빠르고 효과적으로 의사소통
  • 진료 품질 확장
  • 치료 및 절차에 대한 속도 향상

 

협업 기술의 장점:

  • 온라인 컨퍼런싱 솔루션을 병원과 의료 기관에 빠르고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지역 거주 및 지원에서 전역으로 거점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 전담 아카딘 전문가들이 전문적인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지원합니다.
  • 의료 시설 직원들에게 포괄적인 제품 교육을 실시합니다.
  • 해당 국가 언어로 연중무휴 전담 고객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 기술 지원을 통해 기존 시스템과 원활한 통합과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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