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보도 자료, 기업 행사 언론 보도

아카딘, 국제 비즈니스 대상 고객 서비스 부문 올해의 골드 스티비상 수상

Media Coverage
2015년 9월 21일
London
아카딘의 글로벌 서비스 운영의 우수성 높게 평가 받아

아카딘이 스티비(Stivie)상으로 알려진 세계적 권위의 비즈니스 분야 국제 비즈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올해의 고객 서비스 부문 골드 스티비(Gold Stevie®)상을 수상했다. 아카딘은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의 일원으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세계 최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아카딘은 심사위원단으로부터 강력한 전략과 실행력, 그리고 역내 지원 시스템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아카딘 고객사들이 문화적 배경이 비슷한 자사 클라이언트 직원들로부터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지원 시스템이 수상의 주요 요인이라고 전했다.

 

 “이번 수상은 아카딘 글로벌 서비스 지원팀의 뛰어난 역량을 증명한다 할 수 있다”면서 “고객 서비스에 있어 글로벌적인 측면과 지역적인 측면에서 동시에 접근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신뢰를 심어준다는 부분이 인정받았다는 것이 특히 너무 기쁘다. 아카딘의 지역별 서비스는 단연 같은 인더스트리 내에서 차별화된 시스템이며, 고객들의 요구를 이해하고 즉각적인 조치를 취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신뢰를 심어준다”고 스태니슬라스 파일럿(Stanislas Pilot) 아카딘 최고 운영 책임자(COO)가 설명했다.

 

2015 국제 비즈니스 대상은 전 세계 모든 개인 및 단체에 후보 자격이 주어지며, 60여국 3,700여곳의 기업들이 후보로서 경합을 펼쳤다. 국제비즈니스대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스티비 어워드 수상자 목록은 www.StevieAwards.com/IB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카딘(Arkadin) 소개
아카딘은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시장을 선도하는 아카딘의 오디오/웹/비디오 컨퍼런스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로 연결된 전 세계 작업 환경에서 성공을 위해 필수적으로 여겨지는 즐거운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의 일원인 아카딘의 서비스는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되며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위해 첨단 인프라를 지원한다. 33개 국가의 56개 운영 센터로 구성된 아카딘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기업부터 소기업에 이르는 3만 7천여 고객들에게 19개의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rkad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소개

NTT 커뮤니케이션은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Tier 1 IP 네트워크,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5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의 솔루션은 Dimension Data, 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Group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www.ntt.com | Twitter@NTT Com | Facebook@NTT Com | LinkedIn@NTT Com

 

언론연락처
 

윤효정(Erica Hyojung Yoon)
Arkadin Korea
E.yoon@arkadin.com

아카딘은 본 웹 사이트에서 최상의 이용자 경험을 제공하기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