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연락하세요

스페셜리스트에게 연락하세요.

저희 서비스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최고의 솔루션을 위한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I need to help

I need to...

주최하는 회의에서 참석자 참여도 높이기

문제점

컨퍼런스 솔루션 구현의 성공 여부는 사용자의 채택 여부에 달려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회의에서 주최자가 가장 중요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실제 대부분의 온라인 컨퍼런스는 참석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일반적으로 겪게되는 원격 협업에서의 문제는 참석자들의 관심이 결여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영향은 ROI에 현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Arkadin은 참석자들의 관심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솔루션

회의 참여율 및 집중율을 높이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이는 하나의 간단한 방법으로 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컨퍼런스를 보다 쉽게 만들어 보세요. Arkadin은 회의 주최자에게 보다 편리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회의 도중 참석자들이 느끼는 경험에 대해서도 매우 세심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이는 회의에 초대를 받을때부터 회의 중 사용하는 기능들까지 모든 부분에 적용됩니다.

혜택

모든 참석자들이 편안하고 손쉽게 사용 가능

참석자:

  • 컨퍼런스 관련 모든 세부정보(시간, 웹 컨퍼런스 링크, 접속번호, 지원관련 내용)가 담긴 초대장을 받게됩니다.
  • 소프트웨어 설치없이도 클릭 한번으로(로그인이나 비밀번호 필요없음) 초대장에서 바로 회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 상호운용성 기능이 있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다양한 회의 시스템 및 단말로부터 회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기기에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 가상 이벤트인 경우 주최자의 환영 메시지 등을 통해 참석자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한 번의 클릭으로 다른사람들과 데스크톱 화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중에 메시징 기능을 이용하여 회의 주최자와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모니터가 가능한 회의

주최자측에게는 회의 효과 측정이 매우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예, 그렇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회의를 개선시킬 수 있는 핵심 성공요소 입니다. Arkadin 컨퍼런스 솔루션은 회의 화이트보드 보고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회의 주최자:

  • 컨퍼런스에 참여한 사람과(이름, 전화번호) 참여하지 않은 사람들이 포함된 모든 참석자들을 목록화 시킬 수 있습니다.
  • 각 참석자들이 언제 전화를 시작하고 종료했으며, 몇 분동안 회의에 참여했는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모든 회의를 녹음할 수 있으며(오디오 및 웹), 링크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다운로드가 필요없으며 호스트가 요구됨).
  • 컨퍼런스 마지막에 Q&A 세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가상 이벤트의 경우).

맑고 투명한 음질

컨퍼런스의 품질역시 참석자의 참여도에 큰 영향을 줍니다. Arkadin은 현재 업계에서 가장 고품질의 오디오를 제공합니다(PSTN 라인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오디오). 또한 인터넷으로만 연결된 경우 보다 맑고 깨끗한 품질의 보장하기 위해 VoIP기술역시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는 것이 믿는 것.

비디오 컨퍼런스는 참여도를 높히는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 메시지 전달에 있어 비언어적인 부분은 50%를 차지합니다. 이는 자세와 제스쳐, 얼굴 표정을 의미합니다. 개인 및 소셜 비디오 전화가 대중화됨에 따라 이제 사용자는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에 매우 익숙해져 있으며, 업무상 비즈니스 수준으로 이용이 가능한 비디오 컨퍼런스 도구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무료 비디오 전화 솔루션은 여전히 전문적인 역량이나 기술적 지원, 안정성과 성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형태와는 거리가 먼 것이 사실입니다. 원거리 영상 회의실 시스템부터 개인 비디오 컨퍼런스 환경까지, Arkadin은 기존의 비디오 컨퍼런스 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솔루션 모두를 제공하며, 이는 래거시 엔드포인트를 확장 가능하면서도 인터넷을 통한 상호운용이 가능한 솔루션으로의 이동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해법

Arkadin은 여러분의 사용목적에 따른 적합한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참석자들이 여러분의 회의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저희는 개개인이 필요로 하는 컨퍼런스 솔루션은 사용자 수와 그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들, 그리고 회의 빈도수에 따라 차이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최고의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여러분의 니즈와 사용목적에 맞는 솔루션에 대해 상담해 드립니다.

지금 연락하세요

스페셜리스트에게 연락하세요.

저희 서비스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최고의 솔루션을 위한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I need to help

사례연구

오늘날 Arkadin 서비스는 ArisGlobal의 직원들과 일상적인 업무에서 함께하고 있으며 매달 컨퍼런스 회의로 52,000분 동안 사용되고 있습니다. 주로 사용되는 곳은 미국과 영국, 인도와 일본입니다. 현재 고객 및 잠재 고객과의 외부 회의 호스팅 외에, 해당 서비스들은 모든 부문에 걸쳐 회사 직원들에 의해 내부적으로 사용됩니다.
협업 솔루션은 내외부 사람들이 더욱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며, 더불어 심리적으로 사람들로 하여금 기업과 더욱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음을 느끼게 해 줍니다.
ArisGlob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