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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사용 목적

사용자 채택 증가

문제점

  • 저희는 새로운 협업 방식에 대한 결정하는 것은 앞으로의 여행에 있어 그 시작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 사업 및 업무 혜택을 보다 빠르게 차용하기 위해서는 신규 서비스와 관련된 사용자들의 관심고 동기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여기서 사용자는 여러분 회사와 직원들을 포함하며 고객이나 파트너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이는 책상위 기존 유선전화를 포기하고 헤드셋을 선택하는 간단한 문제이거나 또는 일반 전화에서 컨퍼런스 콜로 바꾸는 조금더 발전된 변화일수도 있으며, 또 한편으로는 전문성과 특정 도구들을 갖춘 비디오 서비스를 사용하는 보다 혁신적인 변화가 될수도 있습니다.

솔루션

  • Arkadin은 15년 이상의 협업 비즈니스 경험을 바탕으로 어떤 커뮤니케이션 툴을 사용하고 있는지에 상관없이 여러분의 유저를 가장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 Arkadin은 전세계에 37,000명에 달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신속하게 스타트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해 주는 매우 개인화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신규 사용자의 온보딩 프로그램은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 맞춤 트레이닝, 현지 이벤트 또는 기타 다른 방법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이와 더불어 저희는 고객 여러분이 저희 회사의 새로운 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잘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 지원 전담팀을 각 지역마다 운영하고 있습니다.

혜택

  • Arkadin이 드리는 가장 큰 혜택은 신규 서비스가 여러분 조직에 잘 정착될 수 있도록 가장 가까이서 최선을 다해 지원한다는 것에 있습니다.
  • 저희가 제공해 드리는 오랜 경험의 전문성은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해 드립니다.

해법

고객 지원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거나 신규 사용자를 위한 신속한 스타트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을 원하시면 저희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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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연구

포럼이 시작되기 전에 Arkadin 이벤트팀은 해당 장소를 답사했으며 음향과 오디오, 비디오 품질을 세밀하게 확인하여 모든 사항들이 고객의 요구조건에 만족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했습니다. 이 원격 컨퍼런스 프로젝트를 보다 성공적으로 수행하기위해 Mitsumori씨는 iPad 기능의 사내 데모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장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사용자 친화적이면서도 눈에띄지 않는 솔루션을 위해 원격 협업 도구들로 태블릿 터미널을 구성합니다. 저희 원래 목적은 일본을 방문하는 글로벌 경영진들이 일본 내 모든 현장의 핵심 담당자들에게 그들의 의견을 즉시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저희에게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의 특성을 유지하면서도 비용은 줄일 수 있는 보다 진보된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Wataru Mitsumori, IT 지원팀, Nestle© 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