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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사용 목적

UC가 우리 조직에 줄수 있는 도움에 대해 알아보기

문제점

저희는 오늘날 다음과 같은 두 가지 트랜드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 기업 커뮤니케이션 도구 통합 - 기업들은 너무 많은 가상 커뮤니케이션 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화기, 오디오 컨퍼런스, 웹 공유 서비스, IM 및 프리젠스 툴, 서비스로서의 비디오 컨퍼런스, 래거시 비디오 컨퍼런스 회의실, Microsoft Office 365 등 이러한 도구들은 표준화되어 있지 않을뿐더러 비용은 매우 높습니다. 그렇다면 기업들은 어떻게 이러한 도구들을 통합시킬 수 있을까요?
  • 클라우드 전화 개발 - 기업의 전화 시스템은 노화되고 있으며 유지 역시도 설비투자 및 운영 비용면에서 매우 비쌉니다. 그렇다면 기업들은 어떻게 이러한 전화 및 인프라 비용을 낮출 수 있을까요? 또한 보다 전략적인 프로젝트에 집중하는 IT 인력을 어떻게 보유할 수 있을까요?

솔루션

Arkadin Total Connect는 전화와 오디오, 웹, 비디오 컨퍼런스 및 컨텍 센터를 하나의 완벽한 솔루션으로 총망라하는 전체 통합 커뮤니케이션 제품군입니다. 비즈니스용 Skype는 간단히 여러분의 전화 시스템과 협업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Arkadin 클라우드에 호스트된 저희 고객들은 기존과 동일한 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현재의 전화 시스템에서 Arkadin Total Connect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Office 365를 이미 보유하고 계신 경우에는 보다 간단하게 구현할 수 있으며 Arkadin Total Connect가 그 두개의 솔루션을 완벽히 연결해 드립니다. 저희 Arkadin은 컨텍 센터와 고급 분석, 또는 녹화 기능이나 Office 365와 같은 추가 기능들이 필요한 경우에도 원스톱 통합 커뮤니케이션 제공 기업으로서 이러한 기능들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미국와 유럽, 아시아의 최고 데이터 센터에 호스트된 솔루션들은 전세계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혜택

  • 심플함: 하나의 기업조직 전체를 위한 하나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오디오, 웹, 비디오, 전화기)
  • 소유비용 감소: 전화비용, 커뮤니케이션 도구, PBX 유지비용 및 기타비용
  • 안정성: 최첨단 글로벌 플랫폼
  • Office 365와 통합: Arkadin Total Connect는 Microsoft Cloud로 완벽하게 통합
  • 확장성: 니즈에 따라 손쉽게 사용자 수를 증가시킬 수 있는 역량
  •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사용가능성 및 확장성과 유지력

해법

무료 사용 또는 Arkadin Total Connect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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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연구

Lionfish는 전화, 프리젠스, 메시징, 협업과 같은 모든 니즈를 총족시켜주는 하나의 올인원 플랫폼인 동시에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찾으면서 그들의 가장 큰 고객사인 Microsoft를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Microsoft 제품들을 대중화시킨 시애틀에 위치한 Lionfish는 UC&C 브랜드와 매우 친숙했습니다.
 
Microsoft Lync와 Exchange는 그들이 원하는 기능을 제공하긴 하지만 하나의 통합된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사용은 당시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Lionfish는 그들의 서버와 소프트웨어 온프레미스를 배포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으며, 이는 유지 및 배포와 관련해 상당한 자본과 운영 비용을 필요로 했습니다. 그래서 Microsoft Lync 제품팀은 Lionfish을 Arkadin에 연결해 주었습니다. 

저희는 전화 비용은 줄이면서 온라인 회의를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했으며, 이에 Lync는 매우 효율적인 솔루션이었습니다. Arkadin은 보다 효율적인 배포 비용을 위해 어떻게 하면 Lync를 Total Connect 브랜드를 통해 클라우드로 전달할수 있는지를 알려준 유일한 기업이었습니다.
Nic Wildeman, 대표, Lionf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