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보도 자료, 기업 행사 언론 보도

2015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세계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UCaas)부문, NTT커뮤니케이션(아카딘) 선정

Media Coverage
2015년 9월 30일
London
2년 연속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 등재

지난 9월 3일 공개된 가트너(Gartner)의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 아카딘(Arkadin)이 세계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UCaaS)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고 발표했다. 아카딘은 NTT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계열사이자 통합 커뮤니케이션(UC) 및 협업 서비스의 글로벌 제공업체 중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업체 중 하나이다. NTT커뮤니케이션(아카딘)은 서비스를 포함한 가트너의 자격 검증 기준을 충족시킨 20개 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 되었다. 

아카딘의 UC전략 총괄자 위그 트레기에(Hugues Treguier)는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는 UCaaS (Unified Communications as a Service, 서비스로서의 통합 커뮤니케이션)가 제공하는 가치가 프레미스 기반 대체 서비스에 어떻게 비교우위를 점할 수 있었는지를 입증했다”며 “우리의 목표는 비즈니스 강화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기관에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기반 UC서비스 수요 증가를 리드하는 선도기업이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이번 선정 결과를 통해 NTT 커뮤니케이션(아카딘)의 UCaaS 글로벌 제공 서비스가 지닌 저력을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가 세운 높은 기준에 도달한 손꼽히는 글로벌 UCaaS기업”이라고 전했다.

아카딘 토털 커넥트(Total Connect)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비즈니스 용 스카이프(Microsoft Skype for Business) 기술에 바탕을 둔 완전한 UC 기반 시스템으로, 아카딘의 프리미엄 오디오 컨퍼런스와 통합했다. 올해 초에는 클래러티 커넥트(Clarity Connect) 연결 센터 솔루션까지 추가되어 콜 센터 업체들의 운영 관리 및 네트워크 확장의 유연성 또한 제공하고 있다. 아카딘이 자랑하는 높은 보안의 전세계 기반 글로벌 플랫폼 및 통신 인프라는 최상의 서비스, 수행능력, 확장성을 보장한다.

가트너는 보고서에 거론된 특정 사업체, 제품, 서비스를 별도로 지지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등급이 높거나 기타 지정을 받은 사업체만을 선택하도록 권장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조사 보고서는 가트너 연구 기관의 견해로 구성된 것으로, 사실에 대한 진술로 이해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보고서에 표현되거나 함축된 상품성 혹은 특정 목표에 대한 적합성에 관한 보증을 포함한 모든 보증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아카딘 소개

아카딘(Arkadin)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협업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이다. 시장을 선도하는 아카딘의 오디오/웹/비디오 컨퍼런스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로 연결된 전 세계 작업 환경에서 성공을 위해 필수적으로 여겨지는 즐거운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의 일원으로, 아카딘의 서비스는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되며,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위해 첨단 인프라를 지원한다. 33개 국가의 56개 운영 센터로 구성된 아카딘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19개의 언어로 최대 규모의 글로벌 기업부터 소기업에 이르기까지 37,000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http://www.arkad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 소개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은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Tier 1 IP 네트워크,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5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커뮤니케이션의 솔루션은 Dimension Data, 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Group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www.ntt.com | Twitter@NTT Com | Facebook@NTT Com | LinkedIn@NTT Com

언론연락처
 

윤효정(Erica Hyojung Yoon)
Arkadin Korea
E.yoon@arkadin.com

 

아카딘은 본 웹 사이트에서 최상의 이용자 경험을 제공하기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