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의 KPI를 보다 효과적으로 한 눈에 추적

Clarity Connect로 에이전트는 언제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하며 여러분이 설정한 KPI를 매우 손쉽게 모니터 할 수 있습니다.
SLA가 위험할 때 알람으로 알 수 있으며 대기열을 신속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컨택 센터를 Skype for Business로 옮겨야 하는 이유?

  • 고객의 대기시간은 감소하고 만족도는 증대

  • 컨택 센터 내 분산된 에이전트 팀 지원 필요

  • 활동을 보다 효율적으로 모니터하고 활동 확산을 보다 신속하게 관리

  • 이미 Office 365를 사용하고 있고 컨택 센터 솔루션으로 투자 효과의 극대화를 희망

  • 오퍼레이터 연수, 지원 및 추적 가능

  • 걸려오는 전화를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필요

기능 & 혜택

Clarity Connect가 제공하는 기능

  • Agent availability
    오퍼레이터 가용성 관리
  • Call routing and IVR
    전화 라우팅 & IVR
  • Report and analytics
    보고 및 분석
  • Instant messaging
    웹 채팅

Arkadin이 제공하는 혜택

  • Onboarding and project management
    온보딩 컨설팅 및 프로젝트 관리
  • Customized hosted platform
    맞춤화가 가능한 호스팅 플랫폼
  • Skype for Business
    Skype for Business 네이티브 통합
  • Support and adoption
    지원 및 채택
  • ACD, 전화 라우팅

    • 에이전트 당 여러개의 전문 분야가 있어 분야별 기반 라우팅 가능
    • IVR와 대기열, 스킬, 에이전트, KPI 기반 알람 및 동적 라우팅 구성을 위한 컨트롤 패널
    • 통화 속성이나 고객 입장 기반 인텔리전트 라우팅
    • 대기열 전화를 위한 답신전화 및 포워딩 옵션

    전화녹음

    • 녹음기능은 모든 통화 비율, 또는 일부 통화 비율에 따라 구성 가능
    • 에이전트는 녹음을 시작 또는 정지 가능
    • 기밀 정보 감지시 중지 가능
    • 에이전트를 위한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전화 직접 녹음

    전화 보고 및 분석

    • 전통적인 보고 방식, 실시간 매트릭, 보고서, 통계, 전화 통계 및 대기열 통계
    • 몇 가지 기본 보고서 및 풍부한 메트릭 데이터
    • 데이터 웨어하우스 강화 SQL 서버에 기록
    • 사용자 정의 보고서 포함 가능

    스크린 POP

    • 제3자 시스템 통합 가능(CRM 또는 재무/청구)
    • 자동 데이터 추가 및 컨퍼런스 녹화 기능으로 영업인력 특수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