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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의 모든 단계에 걸친 세심한 관리

ARKADIN CSP: 공급사 일원화의
장점

고객별 전담 팀
• 모든 제품의 문의처 일원화
•모든 제품의 고객 서비스 팀 일원화
•모든 제품의 교육 프로그램 일원화
롤아웃 관리 팀 일원화

고객 추천사

고객 추천사

아카딘의 서비스에서 중요한 특징은 통화량이나 감춰진 비용이 아니라 세세한 부분에까지 쏟는 정성입니다. 아카딘 팀은 사용자들과 진정으로 교감하면서 필요한 부분을 챙기고 질문에 응답합니다. 덕분에 우리 두 회사의 관계는 매우 순탄했습니다. Bemis에게는 사용의 편리함과 비용 대비 효과가 중요한 문제였는데 아카딘은 그에 대한 약속을 지켰습니다.


Bruce Hagen,
기업 정보 시스템 담당 부사장, Bemis

연중 무휴 실시간 지원

롤아웃 이전부터 이후까지

6 대륙, 52개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아카딘의 인재 1,100명은 고객과 지리적으로도 문화적으로도 가까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카딘은 귀사의 현지 사정을 더욱 구체적으로 이해하고 요구 사항이 있을 경우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담 영업팀과 서비스 관리팀이 항상 귀사의 현지 언어로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아카딘의 전문 서비스 팀은 또한 복잡한 맞춤형 프로젝트 또는 세계적인 대규모 구축 작업을 관리해드릴 것입니다.

 
아카딘은 귀사가 적절한 협업 솔루션뿐만 아니라 신속하면서도 안전하게 배포, 구축할 수 있으며 내부 IT 자원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솔루션을 찾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사용자 커뮤니케이션과 교육
사용자들의 신속한 적응을 통해 ROI 증대 실현

아카딘은 귀사의 출장 경비와 환경 피해를 줄이고 소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내부 커뮤니케이션 자료, 사용자 환영 패키지,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해드립니다. 이를 통해 컨퍼런스 서비스의 채택과 활용을 증진합니다.

아카딘 아카데미(Arkadin Academy)를 통해 무료 온라인 교육 또는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연중무휴 현지 오퍼레이터가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귀사의 언어를 이용한 즉각적 지원

아카딘 고객 서비스는 현지 언어를 구사하는 현지 교환원을 통해 모든 컨퍼런스 참석자들에게 제공됩니다.

  • 컨퍼런스 중 *0 입력
  • 24시간 즉각 지원 서비스 무료 제공
아카딘 전문 서비스
전문가 팀을 통한 성공의 보장

아카딘의 전문 서비스 팀은 다음과 같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컨설팅 및 프로젝트 관리
  • 국제 규모 프로젝트의 글로벌 공조
  • 맞춤 청구, 보고 및 사용자 설문 개발
  • 기존 인프라와 컨퍼런스 서비스의 통합
  • IP 상호 연결 프로젝트(SIP 연결)
보고 및 설문 서비스
보고 및 설문 서비스
해를 거듭하는 지속적 지원

아카딘은 일회성 공급사가 아닙니다. 아카딘의 세심한 서비스는 구축 후에도 계속됩니다.

  • 상황판과 사용자 만족도 설문 조사를 통하여 귀사의 컨퍼런스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검토
  • 협업 관련 필요 사항을 진단, 평가하여 업그레이드 또는 신규 솔루션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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