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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중 언제든지 현지 오퍼레이터가
실시간으로 지원 서비스 제공

고객 추천사

고객 추천사

우리는 참석자들을 통화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아카딘의 다국어 오퍼레이터 서비스를 특히 높이 평가합니다. 필요할 때 즉시 컨퍼런스콜에 사람들을 불러올 수 있다는 점에서 이를 성공의 핵심적 지표 중 하나로 보고 있습니다.

Michael Lee,
CIO, Banyan Tree

고객 추천사

고객 추천사

HLB International은 오디오 및 웹 컨퍼런스에도 아카딘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으므로 아카딘의 서비스에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문제에 관해 연중무휴로 아카딘 팀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Abu Bakker,
IT 관리자, HLB International

현지화된 고객 실시간 지원 서비스

아카딘의 전문 오퍼레이터는 아카딘 현지 지사에 함께 근무합니다

귀사의 사업적 요구와 문화를 가장 잘 이해하는 사람은 같은 나라에 살면서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는 것이 사업 초기부터 지켜온 아카딘의 핵심적 신념입니다. 따라서 아카딘에서 운영하는 실시간 지원 팀의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과 지리적으로 가까워야 합니다.
  • 고객의 요구에 매우 적극적으로 응해야 합니다.
  • 아카딘의 고객 계정 팀과 같은 사무실에 근무하면서
    매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야 합니다.

2만 5500여 고객사가 아카딘을 신뢰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무료 고객센터는 아카딘이 표준 컨퍼런스 솔루션과 함께 제공하는 핵심 서비스 가운데 하나입니다.

글로벌 컨퍼런스를 항상 현지의 감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현지 아카딘 고객 서비스

아카딘의 사업 철학 - 생활을 편리하게 하는 것

아카딘은 동료 및 파트너와의 정보/업무 공유를 편리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 귀하의 언어를 구사하는 전문적인 고객 센터 오퍼레이터
  • 간단하고 신속한 응답 - 컨퍼런스 중 “*0”을 누르면 아카딘 오퍼레이터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 아카딘 고객 서비스는 15개 언어로 24시간 운영되면서 아카딘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아카딘의 오퍼레이터는 제품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업그레이드 교육을 완료한 사람들입니다

아카딘의 핵심 목표는 지원의 품질

전화를 받는 것만으로는 충분치 않습니다. 아카딘은 전문적이고 신속하고 상세한 대응에 주력합니다.

  • 아카딘의 모든 오퍼레이터를 대상으로 모든 제품과 업그레이드 사항에 관한 지속적이고 심층적인 교육 실시
  •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 품질에 대한 지속적 평가 실시
  • 적절한 지원을 신속히 제공할 수 있도록 국제적 컨퍼런스를 즉시 분석하여 보여주는 콘솔 등 모든 오퍼레이터에게 최신 기술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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